마이클을 통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단골 고객이 된다면??

상상만해도 행복한 일이죠!

오늘의 콘텐츠는 “우수파트너가 말하는 첫방문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비법” 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애니카랜드 마평점! 사장님께서는 마이클과 함께 하고나서 입고대수 증가, 단골 고객 증가를 확실히 체감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재방문하게 만드는 비법에 대한 질문에는.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건 잠깐의 고마움을 가질뿐 고객이 해당 업장을 계속 방문하는 이유가 되진 않는다고 말씀하시며

”가장 중요한건 고객에게 신뢰를 얻는 것” 이라고 강조하시며 첫 방문 고객을 단골 고객으로 만드는 고객응대 방법을 설명해주셨습니다.




단골 고객을 만드는 꿀팁 1
마이클 고객에게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우수파트너 사장님의 첫번째 꿀팁은 먼저 다가가서 인사하기 입니다!


당연한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마이클 직원들이 사장님들을 관찰하여 발견한 우수 파트너사장님들의 사소하지만 큰 습관입니다.

우리 마이클 고객님들은 정비소가 낯설어요. 그래서 사장님이 알아봐주실때까지 쭈뼛거리며 기다립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클에서 오셨어요?"

먼저 인사해주시면 고객님들이 리뷰로 반응해주실거에요!




단골 고객을 만드는 꿀팁 2
추가정비는 고객이
스스로 선택하게 해주세요.

두번째 꿀팁은 추가정비로 이어지게 만드는 설명 방법입니다.


애니카랜드 마평점은 과잉정비 없는 정비소라는 내용의 리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평에 대해서 사장님께서는 과잉정비 하지 않는 업체로 소문이 난 이유를 명쾌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고객을 불안하게 만들지 마세요."

“엔진오일 교환, 차량상태 확인을 위해 왔는데 이거 당장 안하면 큰일나요!' 라고 하면 과잉정비가 돼요. '앞으로 하실 부분이 있으니 조만간 시간 내서 하세요.'' 이게 말 한마디 차이지만 큰 차이죠."




단골 고객을 만드는 꿀팁 3
교체할 부품이 많다면,
잊지 않게 적어드려요!

세번째 꿀팁은 교체할 부품을 잊어버리지 않게 정비카드에 적어드리는 것 입니다!


전달사항이 많은데 말로 전달하면 고객은 전부 기억할 수 없어요. 그래서 우선순위를 나눠서 정비카드에 적어서 드리는 편이에요”

준비된 정비카드가 없어도 걱정하지마세요! 마이클 파트너스 앱에 기능이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예약완료 처리 시, '다른 추천 문구 선택'

정비가 필요한 항목을 남겨주세요

내차점검으로
단골 고객을 유치 하세요!

사장님의 보너스 꿀팁은 마이클 경정비 상품인 내차점검을 통한 단골 고객 유치였습니다.

우수파트너 사장님은 단골 고객 유치를 하는데에 내차점검이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다고 말씀하시며

특히 중고차 구매 고객들이 차량점검을 목적으로 많이 방문한다고 귀띔 해주셨습니다.



현재 파트너스앱에서 경정비 상품 추가입점 모집중이니 내차점검 상품을 추가 신청 하시면 어떨까요?

* 파트너스 앱 홈 > 하단 '상품 참여'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내차점검 입점 신청하기

우수 파트너 사장님의 한마디

우수 파트너 사장님의 조언 한마디를 전달드리며 오늘 이야기 마무리하겠습니다.

"믿음 파트너 사장님들 이번 한 주간 꿀팁을 잘 활용하셔서
단골 고객, 매출이 쑥쑥 늘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객에게 전반적으로 차량관리를 잘 해주고 있다는 느낌,
그리고 거주 지역 뿐만이 아니라
전국 어디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여기서 도움을 줄 거라는 믿음을 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내 가족 차라고 생각하고
고객을 대하면 문제는 다 해결되는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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