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열심히 해도 매출은 정체되고, 입고대수는 늘지 않아 고민이 많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의 꿀팁에 주목!
오늘의 콘텐츠는 “멀리서도 고객이 오는 정비맛집으로 소문나는법”입니다.
아무리 열심히 해도 매출은 정체되고, 입고대수는 늘지 않아 고민이 많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의 꿀팁에 주목!
오늘의 콘텐츠는 “멀리서도 고객이 오는 정비맛집으로 소문나는법”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그레이스 모터스!
사장님께서는 ‘마이클과 함께하게 된건 신의 한수’라고 표현하시며 마이클 입점을 통해 많은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다고 설명해주셨습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리뷰가 많아지면서 홍보효과로 인해 멀리서도 방문하는 고객이 많이 생겼다고 말씀하셨는데요. 다른 파트너들을 위해 마이클을 통해 많은 단골 고객을 유치한 비법을 흔쾌히 공개해주셨습니다.
우수파트너 사장님의 첫번째 꿀팁은 첫인상을 통해 신뢰를 만들기 입니다.
고객들은 업체를 처음 방문할 때, 직원들의 모습과 태도로 신뢰할 수 있는 정비소인지 판단합니다.
사장님은 고객과 처음 만나는 5초 정도의 시간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시며 직원 2명에게도 철저한 교육을 통해 고객이 어떤 직원에게 서비스를 받더라도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뢰를 주는 첫인상의 세가지!
정비리포트 상세하게 작성하고 리뷰↑ 재방문율↑
"고객들이 차량 상태에 대해 느끼는
불안함을 해소해 드리고 싶어요"
우수 파트너 사장님은 바쁘더라도 정비리포트를 통해 고객님의 차량에 대해 최선을 다해 코멘트를 적어 전달하고 있으며, 정비 리포트를 상세히 작성하고 나서 리뷰도 많아지고 재방문도 많이 해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장님들도 정비리포트를 작성하실때 교체가 필요한 부품과 따뜻한 말 한마디를 적어주시면 단골 고객이 늘어날거에요!
우수 파트너 사장님은 고객들의 리뷰에 일일이 정성스럽게 답글을 달아주시는데요.
답글 달아드리는게 힘드시지 않냐는 질문에 대해서
"우리도 평소에
리뷰 잘 안쓰잖아요"
라고 말씀하시며 귀중한 시간을 내어 리뷰를 작성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정성스럽게 답글을 달아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장님들의 정비소가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리뷰를 남긴 고객님들에게 오늘부터 정성스런 답글 한 줄 작성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우수 파트너 사장님께서는 마이클을 통해 고객이 늘어나서 이에 대한 보답으로 마이클 엔진오일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실내 연막소독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저희와 마이클은 공생관계잖아요
마이클에게 받은만큼
저도 돌려드리고 싶어요"
라고 말씀하시며 마이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우수파트너 사장님의 한마디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 대해야
고객을 진정으로 만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꿀팁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이 글을 읽으시는 믿음 파트너 사장님들의 정비소가 정비맛집으로 소문나서 리프트가 비어있을 새가 없도록 마이클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