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대수를 올리기 위해 가장 중요한건 무엇일까요?
바로 홍보죠! 좋은 실력과 친절한 서비스를 가지고 있어도 어떤 정비소인지 고객이 알지 못한다면 방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홍보에 대한 고민으로 비싼돈 내고 홈페이지도 개설해보고, 전단지도 붙여보고, 블로그 운영도 해보는 등 많은 노력을 해도, 별다른 효과를 못 보고 있는 안타까운 상황의 사장님들이 계셨습니다.
그랬던 분들이 지금은 마이클과 함께 하고나서 입고대수 증가에 만족하고 계십니다.
우리나라 차량 10대 중 1대가
사장님 고객이 될 수 있어요
마이클 앱에 몇 대의 차량이 등록되어 있을까요?
약 300만대 입니다! 우리나라 전체 차량등록 대수가 2500만대 수준인걸 감안하면 10대 중 1대 이상이 마이클 고객이라는 의미입니다.
그 중 매일 약 10만명의 고객들이 마이클 앱에 접속합니다. 이렇게 많은 고객을 모으기 위해 마이클은 그동안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었어요.
이번 콘텐츠를 통해 믿음 파트너 사장님들께 마이클팀이 어떻게 마이클을 알리고 있는지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고객들은 차량정비에 대한 지식이 적고 혹시라도 바가지를 쓸까봐 정비소 가기를 두려워해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다는 마이클의 광고를 보고나서 앱을 설치한 고객들이 사장님들의 정비소로 방문하게 됩니다.
좋은 정비소를 찾아 헤메는 운전자들에게 마이클이 어떻게 다가가고 있는지, 오늘 그 활동들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유튜브
사장님들 여유로운 시간에 유튜브 많이 보시죠?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젊은 세대층의 구독자가 많은 채널부터 중장년층 구독자가 많은 채널까지 마이클은 여러 대형 유튜브 채널과 협업을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호갱구조대
1분미만
차업차득
인스타그램
희준
마이클은 인스타그램에 만화를 연재하는 4.6만 팔로워를 보유한 채널인 ‘희준’ 과도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카포스 잡지 광고
이렇게 다양한 홍보로 고객이 늘어나서 믿음 파트너가 없는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의 많은 추가입점 요청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전국 모든지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넓히기 위해 카포스(카테크) 잡지에 광고를 진행했어요.
네이버 검색 광고
그 밖에 네이버 브랜드 광고, 구글 검색광고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믿음 파트너의 성공을 돕는
마이클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믿음 파트너 사장님들께 가입비와 홍보비를 요구하지 않는 마이클, 기특하지 않나요?
앞으로도 믿음 파트너 사장님들의 입고대수를 늘리기 위해 마이클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콘텐츠는 어땠나요?